코메다 커피점의 사기(?) 日本



"이제 두 번 다시 갈거야" 코메다 커피점의 메뉴 "역"사기 의혹

사진보다 휠씬 두툼한 샌드위치가 나오는 이유를 물었다.





코메다 커피점의 메뉴 사진이 "실물과 전혀 다르다"고 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메뉴의 사진보다 실제 제공되는 양이 적다던가 하는 것은 누구나 경험이 있을 것이지만, 코메다 커피점은 그 반대의 경우다.

 




영상을 제공해준 쿠마네코씨가 주문한 것은 10월 판매를 시작한 "미니 코메다 바스켓".

계란이 들어간 미니 샌드위치 2조각과 가라아게 2개가 세트로 나오는 것이다. 

메뉴의 사진에는 샌드위치의 계란이 식빵과 거의 같은 정도의 두께이다.

배가 조금 고플때 딱 좋은 정도의 양이다.

그런데 실제 나온 것은 볼륨감이 엄청난 샌드위치였다. 생각했던 것의 몇 배가 되는 두께의 샌드위치가 바스켓에 담겨져 나왔다. 가라아게와 레몬은 구석으로 쫒겨나 있었다.





트위터에는 코메다 커피점에 대한 비슷한 내용이 제법 올라와 있다.

- 보통 사이즈의 빙수 크기를 보고 웃었습니다.
- 아침밥으로 주문한 카츠카레빵이 제정신인가 싶을 정도의 사이즈였습니다.

사기라고 말하면서도, "그 참 악질이니 그 가게에 가야겠어"라던가 "이제 두번 다시 갈거야", "뭐 이런 회사가. 배를 비우고 가야겠어" 등 호의적인 트윗들 뿐.



왜 사진보다 양이 많은 계란 샌드위치를 내어 놓고 있는지 코메다 커피점에 물었다.

코메다 커피점은 점포쪽에서 고객층에 맞추어 판매 메뉴를 선택하던가 하는, 개성을 살린 점포를 만들어 가고 있으며 메뉴 사진 그대로의 상품을 제공하는데 그치지 않고 손님의 니즈에 맞추어 제공하는 경우도 있기에, 양을 많이 제공하는 특징이 있는 점포도 있다고 응답하였다.

좋은 의미의 "사기"로 화제가 된 코메다 커피점. 그 배경에는 점포 경영에 대한 유연한 자세가 있었던 것 같다.






덧글

  • 2019/11/07 21:56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9/11/08 10:14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79172
2039
1016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