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단신 2019/11/07 vietnam - 2002 and on



호치민시에서는 산업통산부 산하 시장감시단이 시내의 유명한 쇼핑스팟인 벤탄 마켓과 사이공스퀘어를 단속하였으며, 2600여 점에 가까운 밀수품과 고급 브랜드 짝퉁, 모조품 등을 압수하였다.







호치민시 투득군의 베트남 국립대 메인 캠퍼스 근처에 새로 지어진 교차로가 오는 금요일 개통된다. 이는 하노이 고속도로와 1번 국로를 확장하는 공사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으며 3년 반의 시간을 들여 공사를 마무리 하였다.







베트남 세관 총국은 최근 중국으로부터 "구단선"을 포함하고 있는 네비게이션이 장착된 차량 7대를 수입한 회사에 벌금을 부과하고 차량을 압수하기로 하였다.





베트남 항공교통 관리회사는 호치민시 떤선녓 국제공항의 지상관리팀을 목요일 아침부터 2개조로 나누어 투입하기로 하였다고 밝혔다. 이는 항공 관리 능력과 안전을 향상시키기 위함이다.






중부 고원지대 람동성의 성도 달랏시에서는 시내의 1900 스퀘어미터에 달하는 임야에 식당을 건축하려고 불법 점유하고 있던 경찰 간부의 비위가 확인되었다.






북중부 꽝찌성의 국경수비대는 라오스 경찰과의 합동작전으로 라오스에서 베트남으로 3만정 이상의 메쓰를 밀수하려던 3명의 남성을 체포하였다.






산업통상부에 따르면 올해 10월까지의 수출액이 전년대비 7.4% 증가하였다고 한다.





 
호치민시의 한 8학년 학생이 한국의 유명한 아이돌 그룹 BTS를 비난하고 조롱하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들었다가 벌을 받게 되었다.




 
베트남 U19 축구대표팀이 지난 수요일 호치민 통녓 스타디움에서 개최된 AFC U19 챔피언십 대회 예선전 첫 경기에서 몽고를 3-0으로 물리쳤다.







통계 위젯 (화이트)

6215
2188
1012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