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체 라이더 충공깽 / 베트남 vietnam - 2002 and on

 



4명의 베트남 남성이 북부 베트남의 환경 보호구역이자 유명한 관광지이기도 한 마피렝 고갯길을 벌거벗은 채 오토바이로 질주하였다.

그들은 이 장면을 페이스북으로 라이브 방송하였으며, 이는 곧 엄청나게 퍼져나가며 많은 사람들에게 충격과 공포를 선사하였다.



7분 정도의 동영상에는 베트남 하장성 메오박군의 마피렝 고갯길을 나체로 오토바이를 타고 달리던 4명의 남성이 고갯길 정상에 위치한 7층짜리 호텔 마피렝 파노라마에 도착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들은 자연보호 의식을 널리 전파하기 위해 이러한 행위를 하였다고 주장하였다.

그러나 이 동영상을 본 많은 사람들은 멍청하고 외설스럽기 짝이 없다고 분노하고 있다.



메오박군 인민위원회 의장 응윈 까오 끄엉씨에 따르면 이들을 처벌할 수 있는 법적인 근거가 없다고 분개하였다.

그는 뚜어이째와의 인터뷰에서 "이 미친 놈들이 어디에서 온거지요? 뭔가 판촉하려고 하는 것인가요?"라며 분노를 감추지 않았다.

끄엉씨는 지역언론과 소셜미디어에서 이러한 행위를 함께 비난해 주어야 할 것이라고 주장하였다.





수요일, 이 동영상은 페이스북에서 삭제되었고, 업로드한 계정도 비활성화 되었다.

소동을 일으킨 주범은 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자신들이 저지른 일은 외설적이며 용서를 바란다고 하였다.

또한 며칠 안으로 페이스북에서 공식 사과를 할 것이라고도 하였다.

마피렝은 북부 베트남에 위치한 4개의 위대한 산길들 중 하나로, 웅장한 경치와 아찔한 굽이길로 유명하다.




최근 카페, 식당, 호텔을 겸한 7층짜리 마피렝 파노라마 건물이 2019년 완공되었으나 건축허가가 없었던 것이 발각되며 시선을 모은바 있다.
 
끄엉 의장은 정부에 토지 용도 변경을 요청하여 파노라마가 합법화 될 수 있도록 협조할 것이라고 하였다.

그러나 소셜미디어에서는 아름다운 자연 경관에 거슬리는 건물일 뿐이라며 반대하는 목소리도 나오고 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61370
2434
9978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