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단신 2019/9/11 vietnam - 2002 and on



베트남 응윈 수언 픅 총리는 지난 화요일, 중동과 아프리카 국가들의 대사들을 초청한 행사에서 베트남은 중동 및 아프르카 각국과 상호간의 발전과 이익을 위하여 항상 협업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하였다.








베트남 공안부가 주재한 장관급 회의에서 아시아 일부 국가들의 마약단속조직 대표들을 포함한 200여 명의 참석자들은, 마약과의 전쟁에서 지역단위 및 국제적 레벨에서의 협력을 다짐하는 공동 성명서를 발표하였다.






랑동사 주위에 살고 있는 주민이 가재도구를 씻어내고 있다.

 
지난 달 발생한 전구제조업체 랑동사의 화재로 인해 수은 27.2킬로그램이 누출된 사고에 대응하여, 하노이 인민위원회장 응윈 둑 충씨는 해당 공장을 주거지역 밖으로 이전시키는 긴급 명령에 사인하였다. 하노이 탄수언군에 위치한 이 회사에서는 지난 달 창고와 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하여 6시간만에 진화된 바 있다.







 
지난 2월 하노이에서 9세의 여아를 강간한 혐의로 체포된 31세의 응윈 쫑 찐씨에게 무기징역형이 선고되었다. 당시 피해자는 앞니와 우측팔이 부러지는 부상을 입기도 하였다.








호주 캔버라를 방문중인 베트남 인민군 정책총과의 정책 책임자인 쩐 꾸억 융 소장과 그가 이끄는 대표단에게 호주 향군 단체에서 베트남 프억뛰 지방의 디지털 전장 지도를 전달 받았다. 프억뛰 지방은 현재의 베트남 남부 바리아 붕따우 지방과 쯔엉사군도를 포함하는 옛 행정구역이며, 이 자료는 베트남 전쟁중 실종된 20여 만명의 남북 베트남 군인들의 유해를 찾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한다.






최근 국가자본 운영위원회에서는 교통부가 580억불을 들여 남북 고속철도를 건설하자는 제안에 대해 자본유치가 어려울 것이며, 장시간의 공기는 비용을 더욱 증가시킬 것이라고 부정적인 의견을 제시하였다.






부총리 찐 딘 융씨는 하노이를 방문한 영국의 자딘 메씨선 그룹의 회장 벤 케스윅을 맞아 인프라, 에너지, 관광 등의 영역에서 그룹의 더 많은 투자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베트남 국제 관광 시장 (VITM)이 올해 11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남부 껀터시에서 개최될 것이며 이는 메콩델타 지역의 시도에서는 처음이다.









통계 위젯 (화이트)

185284
1646
9887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