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단신 2019/8/9 vietnam - 2002 and on






베트남 외무부는 아세안 52주년 기념일을 맞이하여 하노이에서 아세안기 게양식을 거행하였다.








북부 하이퐁시의 안즈엉군의 한 주유소 공사장에서의 붕괴사고로 최소 7명이 부상을 입었다. 
실종된 한 사람을 찾기 위해 구조대는 밤을 새며 수색작업을 벌였다.









남부 끼엔장성 푸꿕섬에 엄청난 양의 폭우가 쏟아지며 홍수가 발생해 주민들이 대피하였다.








호치민시 교통부는 6개의 운전교습소에 감시카메라를 설치하여 교육의 질을 확인하고 부정행위를 적발하고자 하고 있다.








폴란드 대사관과 기업체들의 대표들이 호치민을 방문하여 폴란드의 고급 농산물 홍보 3개년 캠페인을 시작하였다.
 






비엣젯 항공은 9일 태풍 레키마의 영향으로 하노이와 호치민발 대만행 항공편을 캔슬하였다.







호치민시는 베트남산을 가장한 외국 제품 등 원산지 사기 및 밀수에 대처하기 위한 계획을 발표하였다.







그랩과 비엣젯, 그리고 항공특송 기술 스타트업 회사인 스위프트 237은 베트남 시장에서의 초 특급 배송 서비스를 전개하기 위한 양해각서에 서명하였다.

 




베트남 외무부 대변인 레 티 투 항씨는 베트남이 자국 기업과 소비자들을 보호하기 위해 수출입 및 내수 시장에서의 통상 및 원산지 사기를 예방하기 위한 조치를 마련하고 있다고 발표하였다.





 
매년 베트남의 우수 음악가들을 홍보하기 위해 개최되는 2019 토요타 콘서트가 9일부터 하노이 오페라 하우스에서 개최된다. 일본과 베트남 음악가들, 그리고 국립 심포니 오케스트라가 공연을 펼친다.









통계 위젯 (화이트)

95464
1576
982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