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단신 2019/7/13 vietnam - 2002 and on

 


베트남 부총리 찐 딘 융씨가 동아프리카 탄자니아를 방문중이다. 
양국은 모든 단계에서의 정치적 연대를 강화하고 지역간의 연결을 촉진하며, 유엔이나 다른 국제 포럼 등에서 긴밀한 협력을 하기로 하였다.








호치민 인민위원회 응윈 탄 퐁 의장과 스위스 연방 경제 교육부의 수장 가이 파멜린씨가 양측의 협력관계 강화 방안에 대해 논의하였다.








베트남 국회의장 응윈 티 킴 응안씨는 금요일 베이징에서 시진핑과의 만남을 가졌다.

 






베트남 민간 항공국은 지난 금요일 아침 냐짱에서 출발하여 호치민 떤선녓 국제 공항에 도착한 비엣젯 항공의 비행기가 다른 활주로에 착륙한 사고에 대한 조사를 시작하였다.
 






몇 달 전 중부 람동성에서 나무에 걸려있는 비닐백에 유기되어 있다가 발견된 영아가 뇌수종과의 투병 4개월 만에  사망하였다.

 





중부 빈딘성 뀌년시 바화산 산기슭에서 생활하고 있는 주민들이 금요일 밤 갑자기 발생한 산불로 대피하였다.
 







중부 투어틴 훼시의 퐁딘군에서는 결혼식에 참가했던 60명의 주민들이 식중독으로 입원하였다.

 






영국의 가디언지는 하노이를 세계 음식 여행지 20선 중의 하나로 꼽았다.








베트남 축구선수 응윈 꽁 프엉이 1년 임대계약으로 활동하기로 한 벨기에 리그에 데뷔하기위해 브뤼셀에 도착하였다.








국제 여성 사이클 토너먼트 대회가 7월 13일부터 18일까지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총 550 킬로미터의 거리로, 호치민에서 시작하여 안장성까지 이어지는 6개 구간을 완주하여야 한다.









통계 위젯 (화이트)

11215
2188
1012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