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단신 2019/7/5 vietnam - 2002 and on



베트남 국회의장 응윈 티 킴 응안씨는 7월 8일부터 12일까지 고위급 대표단을 이끌고 중국을 공식 방문할 예정이다.





독일 베를린에 위치한 베트남 시장인 동수언 센터에 위치한 5000 스퀘어미터 규모의 창고에 화재가 발생하여 수 시간 후 진화되었다. 희생자는 보고되지 않았다.










7월 5일 말레이시아에서는 베트남 어선 2척이 나포되고 21명의 어부들이 구류된 사건에 대한 재판이 열린다. 주말레이시아 베트남 대사관은 국민 보호를 위한 필요한 조치를 행할 것이며 국민들이 추방되는 경우에는 해당 절차를 맡아 진행할 것이다.










남부 떠이닌성 경찰은 호치민시 경찰과 협동작전으로 마약밀매 조직을 체포하였다고 밝혔다. 현장에서 체포된 용의자는 호치민 안동시장에서 오토바이로 4000정의 엑스타시를 운송중이었다.









2019년 상반기 베트남 외화보유액은 사상 최고 수준이라고 하노이에서 열린 정기 정부 원격회의에서 베트남 국영은행장 레 민 훙씨가 밝혔다. 그러나 그는 정확한 액수는 언급하지 않았다.










베트남 레코드 북 (비엣 킹)은 지난 목요일 하노이 국립 내분비학 종합병원장 쩐 응옥 르엉 박사를 가장 널리 쓰이는 의학기술을 가진 베트남 의학자로 등재하였다. 르엉 박사는 선진국에서도 널리 쓰이는 갑상선 내시경 시술식인 "닥터 르엉 테크닉"의 창시자이다.
 







올해 상반기 베트남 GDP 성장률은 최상의 기대치를 밑도는 6.76%를 기록했다고 목요일 응윈 수언 픅 총리가 발표하였다. 그는 정부 각 부서 및 지방 행정부들이 국회가 책정한 사회-경제적 목표를 달성하는데 주력해 주기를 요청하였다.
 







베트남은 2019년 수산물 수출로 100억불을 벌어들일 것으로 농업개발부 산하 어업위원회가 전했다.








베트남 외교부 장관은 미국 관세로 인한 피해를 줄이기 위해 제조업자들은 국내에서 생산된 원재료를 사용하여야 한다고 강조하였다. 며칠 전 미국은 베트남을 통해서 수출되는 일부 철강제품에 높은 관세를 부과할수도 있다고 발표한 바 있다.
 






베트남 배구 협회는 7월 13일부터 21일까지 개최되는 아시아 여성 U23 배구대회에 13개 국가의 대표팀들이 참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통계 위젯 (화이트)

4215
2188
1012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