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단신 2019/6/20 vietnam - 2002 and on

 

중부 고원지대인 람동성의 바오록군 다이라오 마을의 가옥 100 여채가 지난 화요일 오후부터 수요일 아침까지의 폭우로 50 센티미터 가량 침수되는 일이 발생하였다.
 







베트남 언론의 날을 맞아 응윈 수언 픅 총리는 베트남 기자협회와의 회의에서 각 언론기관들이 정확한 뉴스를 제공하여야 한다는 핵심 가치를 명백히 하고 가짜 뉴스와의 싸움을 강화하여야 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중부 투어틴 훼성의 성도 훼시 인민위원회는 만들어진지 1년 밖에 안되는 책 거리를 폐쇄하기로 결정하였다. 1년 간의 시험 운영 결과 짝퉁 서적들과 길거리 잡상인들의 문제가 심각했기 때문이라고 한다.







베트남 총리는 하노이 바딘 광장의 묘에 안장되어 있는 호치민 전 주석 시신의 방부상태를 점검하기 위한 의학 평의회를 국가차원에서 설립하기로 결정하였다.







호치민 번짠군 경찰은 자신들보다 더 큰 소리로 노래를 불렀다는 이유로 한 남성을 살해한 혐의로 2명의 남성과 1명의 여성을 체포하였다.






 
베트남은 올해 첫 분기에 2358만불어치의 돼지고기를 수입하였다. 이는 작년 동기 대비 7배가 늘어난 것이다.







지난 5월 베트남 저가 항공사 비엣젯 에어라인은 총 2090건의 지연출발을 기록했다. 한편 베트남 항공의 자회사 바스코는 12편의 항공편을 캔슬하였다.






 
중남부 칸화성 경찰은 냐짱시에 위치한 바비코 인터내셔널사의 사업자 등록을 취소하였다. 이 회사는 소유 빌딩내의 콘도텔 90채를 별도의 고객들에게 판매하였는데, 사업자 등록상 부동산업은 포함되지 않은 상태이다.






베트남 국영 방송사 VTV는  UEFA EURO 2020의 베트남내 방송권을 확보하였다고 밝혔다.






통계 위젯 (화이트)

183284
1646
988763